자연 풍경

구례 산동 사포마을 다랭이논

msyphoto 2023. 9. 14. 17:38
728x90

사포마을 다랭이마을 다랭이논

가을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있네요.

산동 사포마을 다랭이논 갔다 왔습니다. 골목길을 가다 다랭이논이라는 이정표를 보고 찾아갔네요. 산수유 필 때면 구례에 자주 가면서도 모르고 지나다녔네요. 구례 산동 하면 떠오르는 게 봄에 노랗게 피어나는 산수유꽃이 생각나는데 다랭이논은 오늘 처음 알았네요. 지나는 길이라 스마트폰으로 몇 컷 하고 와서, 사진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을 사진 소재로 촬영하면 좋을 것 같아 올려 보네요. 오늘 현재 상황이며 며칠 지나면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 줄 것 같아요.

주차는 위쪽 공원으로 올라가셔도 넉넉한데 사포 마을회관 앞도 주차공간이 좋아서 주차하고 걸어서 올라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가면서 벽화 골목도 구경하면서...... 

구례산동 사포마을회관 앞에서 이정표 대로 따라 올라가면 소류지옆에 공원이 하나 있습니다. 땅에 떨어진 낙엽이 가을이 왔다는 것을 말하여 주네요.
공원에 주차를 하고 가을낙옆도 감상 하면서 Galaxy s23 Ultra
주차를 하고 저수지 한바퀴 돌아 봅니다. 둘레에는 코스모스와 이름모를 꽃들이 군데 군데 피어 있네요
저수지 사진한장 올려 봅니다  갤럭시23 울트라
구례산동 사포마을 다랭이마을 다랭이논 입니다.
다랭이논 사진 한장 더 올려봅니다. 저 아래 내려가서 찍고 싶어는데 비가 오네요. 다랭이논 사진은 두장으로 마칩니다.
찾아 오실때에는 구례산동 사포회관 으로 내비찍고 오시면 될것 같아요.
사포회관 옆에 친절하게이정표가 있네요.
마을 벽화골목길도 여느 곳보다 더 정감이 갑니다.
벽화 그림도 예전 모습과 현대 모습으로 잘 표현 하여주고 있습니다.

주소

사포회관

전라남도 구례군 산동면 사포길 62

728x90